가온무역 실리콘 에어 블로어 (미니)

카메라와 렌즈 청소 및 CD 청소용으로 고무 재질의 에어 블로어(블로워? 브로워?)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게 오래되니까 갈라지고 녹아내린다. 끈적한 기운이 감도니 어디 둘 수도 없고 그냥 버려버렸다... (사진 찍어둘걸)

그래서 새로 영입하게 된 실리콘 재질의 에어 블로어(이왕 사는 거 국산으로 주문).

box
박스

spec
제품 정보


사실 사이즈가 이렇게 작을 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많이 작았다(사이즈를 제대로 안 보고 샀더니 이런 사단이...). 본연의 기능 자체는 나쁜 건 아닌데 아무래도 한 번에 뿜어낼 수 있는 공기 양이 많지 않다 보니 바람의 세기와 양이 조금 아쉬운 편이다. 물론 어차피 이 정도 풍압에 떨어지지 않는 먼지라면 어차피 천으로 닦아야 할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아쉬운 풍량과 풍압...).

장점으로는 휴대성 자체가 무척이나 좋다. 사실 전에 있던 블로어는 꽤 큰 사이즈였고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어 다닐 생각을 애초에 하지 않았었다. 이번에 산 미니 제품은 확실히 작아서 자유로운 휴대가 가능하다.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작은 사이즈와 집에 두고 쓸 대형 사이즈 각각 하나씩 구비해 두면 꽤 효율적일 것 같다.


with iphone se2
아이폰SE2와 비교

with Nikon lens
니콘 AF MICRO 60mm F/2.8D와 비교


그나저나 뭔가 blower의 한글표기가 어떤 게 맞는지 국립국어원에서 찾아보니 블로어가 맞는 외래어 표기인가 보다.


National Institute of Korean Language
blower = 블로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개인적으로 수채화 붓은 인조모 (몹 브러쉬 찾기)
  2. 제주 서귀포 물영아리오름 (kml)
  3. 오징어 게임에서 오빠를 old man이라고 번역했길래 사전적 의미 확인
  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불건전 음란 채팅글 단속 가능할까
  5. 주식회사 스페셜 액터스(영화) 보고 왔다

댓글 남기기